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2-08 15:33

  • 뉴스 > 홍천뉴스

홍천군 산림발전 협의회 결성식 및 강연회 개최

기사입력 2023-01-19 15:1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홍천군 산림발전 협의회 결성식 및 강연회가 119일 홍천군청 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홍천군 산림발전협의회 추진위원회(위원장: 우종춘)에서 주관했으며 신영재 군수, 박유봉 홍천군산림조합장, 임업 관련 기관 임원 및 교수, 임업 종사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우종춘 위원장의 개회사와 박유봉 산림조합장의 환영사, 신영재 군수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대한민국 산림 1번지 프로젝트 추진 건, 산림 및 임업단지 조성 발전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우종춘 강원산림포럼이사장의 산림 1번지 왜 홍천인가?, 마상규 박사의 홍천 산림경영 프로그램 제안, 장준근 박사의 스마트 임업, 고연섭 홍천국유림관리소장의 임업 6차산업, 주식회사 원림 대표의 미이용 산림자원 활성화 사례 및 제안 등의 주제발표가 이어졌다.

 

우종춘 위원장은 도래하는 산림 산업시대에는 무궁무진한 산지자원을 보유한 홍천군이 으뜸이 될 것이다, ”홍천군 산림 발전 협의회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신영재 군수는 오늘 행사를 통해 홍천군이 산림자원을 잘 활용하여 고부가가치의 창출 산업으로 육성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홍천의 산림발전을 위해 국··사유림 협업체계로 협력하여 특화된 산림산업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윤 기자 (hci2003@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