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2-08 15:33

  • 뉴스 > 홍천뉴스

홍천군번영회, 군인의 날 화합한마당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22-12-14 16:2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11회 홍천군 군인의 날 화합 한마당 행사가 1214일 오후 130분 홍천종합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홍천군 군인의 날 화합 한마당 행사는 홍천군번영회(회장: 이규설)가 주관하고 홍천군(군수: 신영재)이 후원하였으며, 홍천지역에 주둔하는 군 장병 및 가족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주둔부대에 대한 애향심을 불러오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홍천군 군인의 날 화합 한마당 행사에는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규설 회장, 김진태 도지사, 유상범 국회의원, 신영재 군수, 홍성기 도의원, 박영록 군의장과 군의원, 권혁동 사단장, 홍천경찰서 노윤환 서장을 비롯해 홍천관내 주요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홍천군 군인의 날 화합 한마당 행사는 지난 2009년 전국 최초로 군인의 날을 조례로 제정하고 해마다 민..군 화합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2019년 이후 처음 열리는 행사로 당초 112일 개최 예정이었으나 이태원 참사와 관련 국가적 아픔을 같이 나누고자 행사일을 연기해 오늘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군 장병과 지역 주민 1,900여명이 행사에 참여했으며, 11기동사단, 3기갑여단, 20기갑여단을 비롯한 관내 주둔부대 장병 가운데 선정된 모범 장병과 민··관 화합에 기여한 지역 주민 등 27명에게 제11기동사단장, 군수, 국회의원, 군의장, 번영회장 표창이 수여되었다.
 


표창 수여식에 이어 열린 축하 무대에서는 홍천 가수이며, 홍보대사인 이진씨와 지난 전국노래자랑 홍천군편에서 대상을 수상한 승민정씨의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밀리터리 머슬매니아, 추억의 우정의 무대, 밀리터리 복면가왕 등 군 장병들의 끼와 매력을 발산하는 공연이 펼쳐져 민..군이 화합하는 값진 시간을 가졌다.
 


이어, 초대가수 설하윤씨의 공연을 시작으로 브레이브걸스, 키썸, 경서, 뷰티박스의 공연이 이어져 군장병들과 행사에 참석한 지역 주민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신영재 군수는 힘든 훈련 속에서도 애국심을 가지고 임무를 묵묵히 수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은 수상자 여러분에게도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우리가 아름답고 평화롭게 오늘을 보낼 수 있는 것은 바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나라를 든든히 지켜주는 군 장병분들이 있기 때문이다고 격려했다.
 


김진태 도지사는 지난 2009년부터 홍천군은 홍천지역에 거주하는 군 장병과 군인 가족들의 사기진작과 민관군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전국 최초로 군인의 날 조례를 제정 군인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오늘 열심히 군 생활하는 여러분들의 모습을 보니 그동안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규설 번영회장은 오늘 행사는 홍천관내 주둔 군장병 및 가족분들의 사기진작과 주둔지역에 대한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하는 한편, ..관이 함께 화합을 도모하고 상생발전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오늘은 군 장병 여러분들을 위한 행사인 만큼 옆의 전우들과 진한 우정을 나누는 가운데 좋은 추억을 만드는 흥겨운 시간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정윤 기자 (hci2003@naver.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